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스테픈 정보분석및 전망과 내생각

by J's ALMIGHTY 2023. 1. 20.
반응형

스테픈 코인전망

스테픈 코인전망

비트코인이 폭등을 따라서 수많은 알트코인들이 폭등 중인데 오늘은 수많은 악재로 말이 많았던 GMT 스태픈 코인에 대해서 하나하나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었을 때 GMT의 폭등 이유에 대해서 완벽하게 알게 되실 겁니다. 스태픈 코인 2022년 수많은 파장을 일으켰던 코인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바로 GMT라는 PALY TO EARN이라는 개념으로 NFT 프로젝트가 생겼고 반응은 엄청나게 놀라웠습니다. GMT코인은 P2E(움직이면서 돈을 번다)라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뛰면서 돈을 버는 스테픈코인

간단하게 뭐 하는 녀석인지 지금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여러분 나이키 런이라는 앱을 아십니까 GMT는 나이키 하고 똑같이 작용하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하나가 다른 점은 뛰는데 돈을 벌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NFT 스태픈 운동화 한 개를 가지고 뛰면 GST코인이 채굴이 됩니다. 이 GST코인은 NFT신발을 새롭게 사거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게 얼마나 큰 파장을 일으켰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직장인이 대출을 6천만 원 정도 해서 NFT신발을 마주 잡이로 샀다고 했습니다. 놀람게도 하루 수익이 100만 원 이상 채굴이 되었다고 했고 심지어 NFT신발 가격은 5배 이상 폭등했고, 매일 채굴로 버는 수익이 천만 원이 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구조로 돈을 벌 수 있으니 스태픈 코인의 가격은 하늘을 찔렀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로 처음 코인이 나왔을 때 0.01달러였는데 고점은 4달러였습니다. 약 400배 상승을 했습니다. 아무튼 스태픈 이 어떤 구조로 형성되어 있는지 이제 알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GMT를 이것만 기억해 주시면 됩니다. NFT 신발이며 P2E(뛰면서 돈 버는 게임 창시) 게임이자 한번 스캠적인 하락을 보여주고 바이낸스 런치패드를 했습니다. 스태픈 코인 전망 호재 일단 비트코인이 다시 폭등하면서 어떤 알트들이 오르고 있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앞으로의 전망

먼저 FTX거래소 사건으로 타격을 입은 솔라나 관련 코인들이 급등 중인데 다음은 NFT 선발주자인 샌드박스, 디센트럴랜드가 엄청난 폭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NFT 메타장 첫 번째 GMT는 NFT코인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먼저 알트코인 장에서 NFT코인들 오르는 메타 때문에 호재작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하락장 때 제일 큰 타격을 입은 코인. 코인이나 주식이나 똑같듯이 결론적으로 시세는 제자리로 돌아온다는 개념이 있습니다. GMT는 거의 5천 원대에서 300원대까지 크게 떨어진 코인이기 때문에 코인 상승 버프를 받아 크게 되돌림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대부분 이젠 스태프는 흔히 스캠이라고 불리고 하지만 이 악재가 오히려 NFT메타, 큰 하락으로 인한 되돌림 과정으로 이 알트코인 상승메타에서 호재로 작용된 것입니다. 저는 스태픈 코인 전망에 대해서 그렇게 긍정적이게 보고 있진 않습니다. NFT 중에서는 샌드박스나 디센트럴랜드등 장기적으로 봐도는 괜찮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GMT 같은 경우는 이미 한번 스캠구조를 보여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오르는 것은 힘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NFT가 정말로 다시 화끈해질 때 P2E라는 장르가 다시 떴을 때 원조인 GMT는 다시 오르게 되어있습니다. 스태픈 시세 최저점 300이었던 GMT는 현재 600원을 뚫어주는 상태입니다. 저점 대비 100% 정도 올랐는데 특히 오늘만 35%가 넘는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현재는 과매수상태라고 보입니다. RSI나 여러 가지 지표들은 보면 광기라고 생각합니다. 즉, 여러분이 단타가 목적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홀딩할 생각이라면 다른 저점 코인들을 가지고 있는 게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